본문 바로가기

일상

록본기



어느 나른한 주말 

록본기로 산책을 나갑니다.

 

 

 

점심으로 록본기 웬디즈에서 먹었던 스파이시 치킨버거. 

예전에 신주쿠 교엔마에에 살때에는 집근처에 웬디즈가 있어서 자주 사먹었었는데..

어느순간 계속 줄더니 지금엔 록본기점과 아케보노바시점 , 2점포뿐이네요 ㅠㅠ 

 

도쿄타워 

 

아사히 테레비 앞 

 

 

 

 

록본기 루이비똥매장 앞에 전시되어 있는 BMW i8 

멋지네요 ! 

  

 

젊은 언니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불독

개목걸이가 쇠사슬이네요.. ㅋㅋ 

 

루돌프가 끄는 썰매 안타고 BMW 타는 멋쟁이 산타성님 

 

도쿄타워 2 

 

힐즈안에 있던 멋들어진 눈꽃형상의 샹들리에 

  

 

 

 

 

도쿄어느곳을 가도 그렇듯 , 록본기 힐즈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신입니다 . 

  

 

 

 

 

 

매년와서 보지만 매번 아름다운 록본기 일루미네이션.

택시아저씨도 열심히 사진찍고 계시네요. 

 

크고 우람한 록본기 힐즈 

 

 

스카이트리 한정판 물건을 사야한다며 스카이트리까지 다녀왔네요.

쇼핑마치고 밥먹으로 고고 ! 

집근처 중화요리집으로 갑니다. 

  

일단 맥주부터 ! 

 

제가시킨 볶음밥 

 

계란 싫어해서 입도 안댄 스프 

 

맛은 좀 싱겁네요. 

양으로 승부하는것 같습니다. 

 

 

앙카케 챠항

이건 좀 맛이 나는군요. 

 

중국요리중 젤 좋아하는 유린기

이집 유린기는 사천식인지 매콤하네요 ! 

즐거운 토요일 밤입니다.

즐거운 시간들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