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록본기 - 薫風

일본은 3연휴 !


어제는 불금 !! 안마실수가 없지요.


회사마치고 록본기로 고고 !! 

일단 맥주부터 !!!!! 

.....

사이즈가 엄청나요....


두번째잔...더 엄청난게 나와버렸네요..

첫잔 다마시기도 버거웠는데 이건뭐...ㅋㅋㅋㅋㅋㅋ...


이런데는 대게 음식이 맛없는데 여긴 음식도 맛났어요.

접시도 엄청나게 큼지막 합니다. 


무거워서 건배하기도 힘들어요 ㅋㅋㅋ 

그 다음잔.........할말이 없네요 ㅋㅋ 


맥주가 몇리터 들은건지원 ㅋㅋ 


그 옆에 가고시마 유명 소주들도 다 마셔야 합니다... 


들고마시기도 힘들어하는 선배 ㅠ0ㅠ 

결국 뻗어버리는 사람도 나오고....

씩씩하게 비워나가는 사람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히츠마부시 

이렇게 맥주를 마셔본게 얼마만인가 싶네요 .

진탕 마시고 즐거웠던 금요일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