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하나 - 그대 혼자일때



최근 메리대구 공방전에 미쳐있다.

벌써 16편까지 다봐서 아쉬운 마음 한가득이지만..

아 정말 드라마속 메리같은 여자 완소..

일본의 우에토 아야 , 한국의 이하나 인가 ㅋㅋ 아 너무 귀엽더라 정말.

아무튼 OST 이기도 한 이하나 - 그대 혼자일때.

노래 좋군 , 마침 밖에 비도 주룩주룩.




혼자라 느끼나요
가끔씩은 밤새 울기도하죠
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은대도
들어줄 사람 하나 없어 힘이 드나요

늦었다고 말해도
아무 일도 없던 것처럼 다시
시작해도 되죠 우리 함께 가요
난 여기에 살아있죠

세상이 힘들어도
내가 이렇게 그리워하면
내 맘에 작은 불꽃처럼 다시
일어설 수 있을거라고

그대도 느끼나요
아무 일도 없던 것처럼 다시
시작해도 되죠 우리 함께 가요
난 여기에 살아있죠..

늦었다고 말해도
아무 일도 없던 것처럼 다시
시작해도 되죠 우리 함께 가요
난 여기에 살아있죠

세상이 힘들어도
내가 이렇게 그리워하면
내 맘에 작은 불꽃처럼 다시
일어설 수 있을거라고

그대도 느끼나요
아무 일도 없던 것처럼 다시
시작해도 되죠 우리 함께가요
난 여기에 살아있죠
시작해도 되죠 우리 함께가요
난 여기에 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