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도쿄 록본기 - ステーキてっぺい×六本木Buff

록본기에 전시회 들렸다가 저녁으로 예전부터 가보려고 했었던 


ステーキてっぺい×六本木Buff(스테키텟페이 x 록본기buff)에 다녀왔습니다. 


록본기1쵸메 역 근처에 있어요. 

가게외관

앉자마자 맥주 !! 를 마시려 했으나 배가 금방 불러버리니 와인으로 !! 


와인 한잔 하고 있는데 옆테이블에 어디서 많이 본 사람이 앉아있어서 누구지...했는데


이런 !!!! 일본에서 완전 유명한 배우 伊藤英明 (이토 히데아키)가 방송국 스태프랑 밥먹고 있었어요. 

* 이토 히데아키 사진


자다가 일어나서 나온것 같은 몰골이였는데 정말 잘생겼더라구요...


와인맛이 한층더 좋아지는것 같은 기분이였습니다 ㅎㅎ 

제가시킨 텟페이 스테이크(150g) 과 칭구가 먹은 하라미 스테이크 (200g)


여긴 기본으로 샐러드와 밥 , 스프가 같이 딸려나와요. 

하라미 스테이크 

텟페이 스테이크 

밥에올려먹으면 꿀맛 !!! 

같이 딸려나오는 버터도 향이 아주 진하고 부드러운게 참 맛나더라구요 ㅎㅎㅎ 

벌써 토요일 저녁이 다 갔네요 ... 즐거운 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