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하라주쿠 - Sunday Jam


아르바이트 동료인 아키호는 정말정말 너무너무 여성스러워서 도쿄에 있는 유명한 카페 , 바 , 여성스러운 맛집을 줄줄 꿰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세계최고의 조식 , bills 를 소개시켜준것도 이 아키호인데..

하라주쿠에 있는 팬케이크집 Sunday Jam 에 같이가고 싶다며 일요일 아침 7시 반부터 하라주쿠에서 만났지요 ..

사실 개인적으로는 팬케잌..집에서 대충 구워먹던 이미지밖에 없어서 무슨 비싼돈주고 팬케잌을 먹으러 이아침부터..라는 생각이였어요.

허나 앞에 펼처진건 제가 알고있던 팬케잌믹스로 대충만들고 메이플시럼 뿌려먹던 팬케잌이 아니였습니다!!


제가 시킨 Cheese&Hampepper Pancake

계란은 싫어해서 아키호 줘버렸지만 우왕 ! 크기도 엄청크고 맛도 너무 맛있네요 ! 

팬케잌보다는 뭔가 피자맛도 나고 암튼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시럽뿌리면 오히려 맛을 망칠까봐 그냥 먹었어요.

아키호가 주문한 Green Butter Pancake

팬케잌 자체도 큰데 야채가 가득가득 올라가있어서 보기만 해도 배부르네요 ! 

양파소스도 달달하고 상큼하니 아주 잘 어울리는듯 했어요!


하라주쿠에는 팬케익으로 엄청유명한 3개의 가게가 있다고 합니다.

거의 다 가까운곳에 붙어있는데요. 단연 인기는 bills 가 최고고..(아침 9시에 가면 3-4 시간 기다려야함..이미 아침이 아니게 되버리는 ㅠ0ㅠ) 

이곳도 유명하구요 ! (다행이 일찍가서 웨이팅 15분정도!) 

또 한곳은 빌즈의 뒷편에 있는데 이름 기억이 안나네요..

팬케잌이라는 개념을 완전히 바꾸게 해준 Sunday Jam !

도쿄에 오시는 특히나 "여성"분들 아주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