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프랑크프루트 - 1

프랑크프루트 출장갔을때 사진 몇장 올려봅니다.

호텔 + 호텔방에서 보이는 전경

마인강이 아름답네요.

여유가 느껴지는 마인강 주변

유럽스러운 사거리

뢰머광장의 상징 , 구 시청사

공사중인 프랑크프루트 대성당

독일하면 맥주 ! 소세지 ! 빵!

맥주는 맛있는데 소세지랑 빵은 음..그냥 보이는 그대로의 맛이네요 ㅋ-ㅋ;;

일몰같던 아름다웠던 일출

좋은 날씨의 프랑크프루트

웅장한 프랑크프루트 중앙역

Gutenberg-Denkmal

독일에서 보는 벚꽃

성 카타리넨 교회

어느날 저녁에는 학센먹으러 아돌프 와그너(Adolf Wagner)로

생각보다 엄청나게 큰 곳이더라구요.

그 거대한곳에 사람이 가득가득!

이곳의 명물 아펠바인

사과와인인데 시큼한게 제 입맛에는 별로 안맞았네요.

이집은 맥주 안팔아서 이거 먹을수밖에 없음 ;ㅅ;

샐러드

기대했던 학세!!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게 맛있네요!

감자도 맛있음 ㅎㅎ

이건 독일에서 유학했던 친구의 추천메뉴 , 예거슈니첼(Jägerschnitzel)

버섯크림소스가 슈니첼과 참 잘어울리네요!

다만 조금 짭니다. 근데 맛나요 ! 학세보다 전 이게 더 좋음 ㅎㅎ

밥먹고 돌아가는길에 다리에서 찍은 마인강주변 야경

생각보다 조명이 없어서 어둡네요.

밤바람이 참 기분좋았던 프랑크프루트의 밤이였습니다.